결혼생활 공동 혹은 종교적으로 방식 수행

결혼생활

결혼생활 선택된 두 개인의 결합으로 공동체 방식이나 종교적 방식으로 수행되거나
이전과 결합하거나 없이 시민 권위에 의해 수행됩니다.
이성끼리 혼인하는 것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부모가 부부생활을 하고 가족을 나누기 위해 자녀를 주거나 며느리를 데려가는 행위를 암시한다.
그러므로 결혼은 가족 생활에 관한 것이며, 그 시작은 계속되고 계속됩니다.
가족, 그룹,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인류의 단위라는 이름을 이어가는 일련의 행동입니다.
한 사회로서 결혼 제도의 이면에 있는 깊은 근본적인 이유는 생존, 안정 및 연속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링크모음

개인에 관해서는 제한된 범위를 예상하지만 여전히 그 시연은 크고 작은 모든 가족에서 입증됩니다.

결혼은 일반적으로 예배 장소나 등록관 사무실에서 진행됩니다.
결혼은 일반적으로 가족 상태와 경제적 안정이 동일한 가족 사이에서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이 원칙은 사랑의 결혼이라고 하는 것과 관련하여 적용할 필요가 없거나 전혀 적용되지 않습니다.
결혼에 대한 한 가지 중요한 사실은 상대방이 인정하고 사랑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실질적으로 무게를 달아 보면 결혼은 두 마음의 결합이며 또 그래야 합니다.
다른 모든 요소가 동등하게 중요하게 고려되는 경우에는 불가능합니다.
Billy Graham의 말에 따르면, “완벽한 결혼생활 에서는 모든 것이 항상 그리스 조각상처럼 가장 훌륭하고 상상할 수 있으며,
비율이 정확하고 마감이 흠잡을 데가 없습니다. 그런 인간을 누가 알겠습니까? 부부가 서로에게 완벽함을 기대하는 것은 비현실적입니다.”

결혼생활 개념과 관습은 다양한 문화와 전통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크게 다릅니다.

어쨌든 사랑은 결혼의 기초이자 동의어입니다. 유일한 질문은 결혼 전이나 후의 사랑이 이상적인지 여부입니다. 이 질문은 매우 논쟁의 여지가 있는 문제이며 모든 사람은 자신의 사회적 환경, 가족 전통, 문화적 배경 등의 근원에서 이를 봅니다. 매우 정교한 연구가 필요할 수 있는 문제입니다. 그런 경우에도 분쟁은 미해결 상태로 남을 수 있습니다. 중매결혼의 경우에도 남성이나 여성이 받아 들여지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회뉴스

성공적인 결혼생활 위한 한 가지 조건은 배우자가 비판이나 유보 없이 서로에게 다가가야 한다는 것입니다. Charles Allen은 “당신을 받아들이지 않는 아내나 남편과 함께 산다는 것은 걸어야 할 어두운 계곡”이라고 매우 정확하게 말했습니다. 결혼을 통해 남자와 여자는 평생 서로를 선택하며, 이는 둘 모두에 대한 끊어지지 않는 구속을 수락하는 것으로서 서로에 대한 보증으로 남아 있어야 합니다.

결혼은 새로운 여정의 시작입니다. 그 여정에서 두 파트너는 완벽한 규율과 신뢰, 가장 중요하게는 비이기적이고 편견 없는 이해로 상대방에게 행동해야 합니다. 결혼은 부부 사이에 완전한 이해가 이제 막 태어난 첫 걸음입니다. 이해라는 용어는 어떤 상황에서도 서로 사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이러니하게도 그런 긴 여정은 남녀가 서로를 명확하게 이해하기에는 겨우 충분해 보입니다. 그러므로 사랑을 시작하기를 오래 기다리는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맨 아래에서 벽돌로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