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전 1위 미국, 남자 쇼트 8위 캐나다 Sadovsky

단체전 1위 지연된 Keegan Messing의 뒤늦게 교체된 올림픽 신인 Sadovsky

남자 3회 세계 챔피언 네이선 첸(Nathan Chen)은 금요일 아침 베이징 올림픽에서 피겨 스케이팅이 시작되면서 단체전 1위를 차지했습니다.

첸은 남자 쇼트프로그램에서 111.71점으로 1위, 캐나다의 로만 사도프스키(71.06점)는 8위를 기록했다. 페어와 아이스 댄스 이벤트는 금요일 이후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상위 5개 팀이 결승에 진출합니다.

온타리오 주 본 출신의 Sadovsky는 캐나다 남자 챔피언 Keegan Messing의 뒤늦게 교체되었습니다. Keegan Messing은 건강하다고
느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밴쿠버에 있으며 올림픽 비행기에 탑승하는 데 필요한 두 가지 음성 COVID-19 테스트를 생성할 수 없습니다.

은꼴

두 번째 스케이터로 경쟁한 Sadovsky(22세)는 견고한 트리플 악셀로 다운그레이드된 쿼드러플 살코에서 리바운드한 후 플라잉 카멜 스핀, 싯 스핀, 체인지 풋 콤비네이션 스핀을 사용했습니다.

Sadovsky는 “솔직히 실망스럽습니다. “그건 내가 평소에 저지르지 않는 실수이기 때문입니다. 쿼드 살코는 저에게 컴포트 점프입니다. 이번 시즌에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이륙에서 내가 끌어당길 수 없는 약간의 사고가 있었습니다.

단체전 1위 미국

“확실히 당신의 마음은 [초기 실수 후] 약간의 요동을 칩니다. 예를 들어, 일어난 직후입니다. 하지만 경험을 통해 당신은 그것을 버리고 그 순간에 진정으로 존재해야 한다는 것을 압니다. 첫 점프.”

일본의 우노 쇼마가 개인 최고점 105.46점으로 1위를 차지했지만 첸이 완벽한 트리플 악셀과 쿼드 러츠를 트리플 토룹에 담는
프로그램으로 관중들의 환호를 받으며 1위를 차지했다. 22세의 이 선수는 2018년 올림픽에서 동메달을 딴 미국 대표팀의 일원이었습니다.

남자 쇼트 8위, 단체전 1위

러시아 올림픽 위원회의 Mark Kondratiuk는 3위(95.81)를 기록했고 조지아의 Morisi Kvitelashvili는 4위(92.37), 이탈리아의 Daniel Grassl은 5위(88.10)를 기록했습니다.

지난 달 Messing의 뒤를 이어 캐나다 은메달리스트인 Sadovsky는 Messing이 일요일 남자 자유 프로그램에 제시간에 도착할지 여부에 대해 말하지 않았습니다. 국가는 장단기 프로그램 사이에서 스케이터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나는 [Messing]과 실제로 연락하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솔직히 우리는 그렇게 가깝지 않습니다.
그를 반대하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는 가장 가깝지 않습니다. 우리는 연락을 한 적이 없으며 상태를 모릅니다.”

해외 기사 보기

올림픽 데뷔를 앞둔 사도프스키는 스케이트를 탈 것처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모든 이벤트에서 가장 많은 점수를 합산한 팀이 금메달을 획득합니다.

Sadovsky는 늦은 통지에서 “나는 그냥 준비하고 준비하라는 말을 들었다. “올 시즌 내내 저는 올림픽 게임을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올림픽에 단체전이 있다는 것을 압니다. 모든 프로그램이 끝난 후 약간의 인내심과 같은 주말입니다. 저는 정말로 무엇이든 할 준비가 되어 여기에 왔습니다.”

캐나다는 4년 후 평창에서 금메달을 획득하기 전에 2014 소치 올림픽에서 이 종목의 올림픽 데뷔전에서 은메달을 획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