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 림보: 트럼프가 이끈다

러시 림보: 트럼프가 이끈다

도널드 트럼프(Donald Trump)와 다른 저명한 미국 보수주의자들은 논쟁의 여지가 있는 라디오 개인이자 정치 평론가인 러시 림보(Rush Limbaugh)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라디오 진행자의 아내는 지난해 폐암 진단을 받은 후 수요일에 사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러시 림보

토토사이트 라디오 프로그램 러시 림보 쇼(The Rush Limbaugh Show)의 진행자로 가장 잘 알려진 70세의 그는 수십 년 동안 보수 운동에서 우뚝 솟은 인물이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취임 후 첫 인터뷰에서 그를 “전설”이라고 표현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폭스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전설이 많지 않다. 하지만 그는 전설이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매일 그의 말을 듣는 사람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종교적인 경험과도 같았습니다.”

Limbaugh는 그의 경력 전반에 걸쳐 인종차별적, 성차별적, 동성애 혐오적 견해를 표명한 혐의로 영향력 있는 만큼 논란이 많았습니다.

Limbaugh는 미국에 여섯 번이나 충격을 주었습니다. more news
사망 기사: Rush Limbaugh, 도발적인 미국 라디오 진행자
그는 정치에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을 공격적으로 묘사하는 것으로 유명했으며 수백만 명의 청취자에게 음모론을 퍼뜨리는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2020년에 림보에게 미국 민간인 최고 영예인 자유의 메달을 수여했습니다.

편광된 인물
1951년에 태어난 Limbaugh는 1980년대에 라디오를 시작했고 그의 쇼가 전국적으로 배급되는 10년 말까지 스타덤에 오르고 있었습니다.

러시 림보

Rush Limbaugh Show는 매주 약 1,500만 명의 청취자가 있는 동종 프로그램 중 가장 많이 듣는 프로그램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Limbaugh의 아내 Kathryn은 수요일 라디오 쇼에서 그의 사망을 발표했습니다.

그녀는 청취자들에게 “나는 당신이 오늘 듣기 위해 튜닝한 Limbaugh가 아니라는 것을 확실히 압니다.”라고 말한 후 그가 말기 폐암 합병증으로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정치 우파의 주요 인사들로부터 찬사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사망 소식이 전해지자 폭스 뉴스에 전화를 걸어 “굉장한 통찰력”을 지닌 “위대한 신사, 위대한 사람”에 경의를 표했습니다.

그는 네트워크에 “3~4일 전에” Limbaugh와 대화를 나눴으며 진행자는 2016년 대선 캠페인 초기부터 그와 함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탄핵 무죄 판결을 받은 지 며칠 만에 트럼프 대통령은 2020년 대선에서 승리를 앗아갔다는 거짓 이야기를 다시 밀어붙였습니다.

마이크 펜스(Mike Pence) 전 부통령은 주최측의 사망으로 국가가 “거인을 잃었다”고 말했고 조지 W 부시 전 대통령은 그를 “큰 마음을 가진 불굴의 정신”이라고 묘사했다.

그는 “그는 뻔뻔하고 때로는 논쟁적이었고 항상 독단적이었지만 수백만 명의 미국인을 위한 목소리로 자신의 생각을 말했고 매일 열정적으로 접근했다”고 말했다.

수백만 명의 미국 공화당원들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었지만 라디오 진행자는 매우 분열적이고 비판적인 인물이었습니다.

그는 수백만 명의 청취자들과 선동적인 견해를 공유하고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의 고향을 의심하는 것과 같은 근거 없는 음모론을 추진하는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방송 마지막 몇 달 동안에도 그는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을 무시하고 선거 사기에 대한 근거 없는 주장을 선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