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스카프를 둘러싼 행진은 전국적인 시위

머리 스카프를 둘러싼 행진 시위를하다

머리 스카프를 둘러싼 행진

Nabeela Shaikh는 히잡을 쓰기 시작했을 때 30세였습니다. 그녀는 세 자매 중 마지막으로 데려갔습니다.

맏이인 Muzna는 8살 때 사촌에게서 영감을 받아 처음 입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주변 회사에 따라 그것을 입을 것입니다. 그녀는 그녀가 “모든 사람을 기쁘게”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까지 말합니다.

막내 사라는 낮은 시험 점수로 인해 외과 의사가 되려는 꿈이 좌절되었을 때 인생의 “최저점”에 도달했습니다. 그녀는 “제시간에 기도하는 것부터 시작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히잡은 나중에 와서 자연스럽게 됐다.”

두 명의 의사 사이에서 태어난 자매는 인도의 해안 대도시인 뭄바이에서 자랐습니다. 그들의 어머니는 여전히 그녀의 머리를 덮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그렇게 할 때 사람들은 그것이 강제로 인한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합니다.

머리

히잡은 신앙의 표시가 흔한 인도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그러나 지난달 카르나타카 주의 여학생들은 수업 시간에 히잡
착용이 금지된 것에 대해 항의하고 전례 없이 머리 스카프를 주목했습니다.
이슬람 소녀들이 수업 시간에 히잡을 착용할 권리가 있는지 여부에 대한 문제는 현재 법정에 있습니다. 이 행진은
폭력을 촉발하고 캠퍼스를 분열시키며 카르나타카의 많은 이슬람 소녀들이 수업에 참석하는 것을 막았습니다.

BBC는 인도 전역의 무슬림 여성들에게 토론의 “침입적인 성격”에 대해 분노를 느낀다고 말했습니다.

시위는 계속되고있다

델리에서 온 한 여성은 “우리는 신앙을 인정받기 위해서는 우리의 종교를 포기해야 한다는 사실을 끊임없이 상기하고
있습니다. 대중의 외침에 의해 익사된 것은 그들이 선택한 매우 개인적인 특성이라고 그들은 말합니다.

히잡을 쓰기로 선택한 사람들은 그것이 단지 종교적 결정이 아니라 반성에서 태어난 결정이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것을 착용하지 않기로 선택한 사람들은 머리카락이 신앙의 바로미터가 아니라고 말합니다.

‘나는 억압받지 않는다’
Nabeela는 웃으며 “사람들은 머리 스카프를 착용함으로써 어떻게 힘을 얻을 수 있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들은 혼란스러워서 우리를 판단합니다.”

억압은 일반적으로 히잡을 쓴 여성들에게 던지는 단어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히잡을 착용하는 이유를 고려하지 않는
것이 해방이 되지 않으며, 히잡을 벗는 것을 거부하기 때문에 소녀들을 학교에 가지 못하게 하는 것도 아니라고 지적합니다.

“젊은 무슬림 여성들이 거리로 나와 자신들의 권리를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직도 [이] 여성들이 스스로 생각할 수 없다고 말하는 겁니까?” 남부 도시인 방갈로르에 사는 27세의 Naq는 이름만 사용합니다. Naq은 5년 전 히잡을 쓰기로 결정했을 때 “가장 이상한” 반응을 겪었다고 말했습니다.

“내 베일은 많은 사람들의 사고 방식을 드러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사람들은 나에게 쉭쉭 소리를 지르곤 했어요. 억눌렸나요? 몸이 더워졌나요? 어떤 샴푸를 쓰셨나요? 어떤 사람들은 나에게 머리카락이 있냐고 물었습니다. 그들은 내가 암에 걸렸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녀에게 히잡은 의상의 실험이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모든 드레이프에서 화려함을, 색상에서 드라마를 봅니다.

“사람들은 내 히잡이 유행하는 옷과 화장과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내가 방에 들어가면 사람들이 나를 보고 생각하는 것이 무슬림 여성이 목표를 달성하고 세계를 여행하며 번성하고
있다고 생각하기를 바랍니다.”

남부 도시 망갈로르의 변호사인 와파 카티자 라만(Wafa Khatheeja Rahman)과 같은 다른 이슬람 여성들은 히잡을 쓰지
않는다고 해서 덜 무슬림이 되는 것은 아니라고 말한다.

“나는 그것이 나와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을 착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아무도 나에게 그것을 입으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하지만 그런 식으로 아무도 나에게 하나를 입으면 안된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