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중국 호주가

미국 중국 호주가 세계 리튬을 놓고 경쟁하는 방법

미국 중국 호주가

메이저사이트 순위 전기 자동차 시장의 글로벌 수익은 2022년에 3,840억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되며 리튬 이온 배터리는 지구에서

가장 원하는 상품 중 하나가 될 것이며 중국, 호주, 미국이 그 점유율을 놓고 경쟁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전기차와 친환경 에너지 산업을 원합니다. Ford는 미국 시장을 위해 연간 약 150,000대의 풀사이즈 전기 픽업을 생산할

계획을 발표했으며 Rockefeller Foundation은 새로운 배터리 기술을 사용하여 2,500만 명의 시골 인도인에게 재생 가능한 전기를

제공하는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전기 자동차 판매는 계속해서 기록을 경신하고 있습니다. 보다 효율적인 산업용 배터리는

자동차에서 휴대용 발전소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엔진과 현재 탄화수소로 구동되는 모든 유형의 엔진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미국 중국 호주가

전기 자동차 배터리는 스포듀민이라는 단단한 암석에서 가장 경제적으로 추출되는 수산화리튬에 의존합니다.

Benchmark Mineral Intelligence에 따르면 이 필수 배터리 재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세계 3대 광물 공급원 중 하나인 호주 스포듀민의 가격이 2018년 톤당 500달러에서 2021년 2,500달러로 상승했습니다. 가격보고 기관.

수요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 중요한 요구 사항은 배터리 제조에 필요한 원료의 적절한 공급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리튬은 화산 파편이나 빙하로 덮인 토양으로 덮인 것과는 대조적으로 지각이 드러난 지역에서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주요 지질 시대는 약 20억 년 전이기 때문에 지구 표면의 많은 부분이 노출되어 쉽게 채굴됩니다. 예외는 지각이 종종 덮이고 표면 추출을 위해 접근할 수 없는 유럽과 북미 지역입니다.

호주 퍼스에 있는 Curtin University Sustainability Policy Institute의 Peter Newman 교수는 “리튬 가격은 원산지에 따라 두 가지가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리튬이 생성되는 한 가지 방법은 리튬이 분쇄되어 물이 증발하고 리튬 뒤에 남는 거대한 염수 구덩이에 들어갈 때 발생합니다.

“염수는 수산화리튬으로 전환하기 훨씬 더 어려운 탄산리튬을 생산하며 이것이 배터리 제조업체가 추구하는 것입니다. more news

스포듀민은 분쇄되어 수산화리튬으로 훨씬 쉽게 전환될 수 있는 단단한 암석이므로 세계 배터리 제조업체는 염수에서 멀어지고 있습니다. 스포듀민으로.”
Statista에서 제공한 이 차트는 배터리 EV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EV의 글로벌 판매 추정 시장(미화 10억 달러)을 보여줍니다.

리튬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주요 요인은 공급입니다. 법률 회사 Womble Bond Dickinson의 에너지 및 천연 자원 부문 공동

대표인 Lisa Rushton은 오늘날 주요 생산국은 호주, 중국, 남미 삼각지대(아르헨티나, 볼리비아, 칠레)라고 말했습니다.

국제 에너지 분석을 제공하는 Argus Media의 수석 금속 관리자인 Mark Seddon에 따르면 2021년에 호주는 323,000톤의

탄산리튬을 생산했으며 칠레(145,000톤), 아르헨티나(30,000톤), 중국(8,000톤)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시장. 그러나 배터리 제조에 사용되는 다른 재료와 달리 리튬은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