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의 합류를 가져온 사람

바다의 합류를 가져온 사람
가장 오래 지속되는 일본 총리는 신조 아베 (Shinzo Abe)가 물러나기로 결정했을 때, 그는 세상을 놀라게했을뿐만 아니라 그의 유산을

그의 나라와 세계에 반영 할 기회를 주었다. 아베는 일본 정치에 깊은 점수를 남겼습니다.

바다의

검증사이트 그는 세계 정치와 전략 문제에서 현실 주의자로 환영 받고 있지만 국내 경기장에서의 그의 기록은 혼합 가방이었습니다.

아베는 2012 년 일본 역사의 중요한 시점에서 두 번째로 권력을 잡았습니다.

일본 경제는 정체되었고, 2011 년 후쿠시마의 핵 재해 가이 나라를 흔들었고 일본에서 중국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지배적 인 담론이있었습니다.

이 배경에 반하여 로즈 신조 아베 (Rose Shinzo Abe)는 일본에 명성과 번영을 주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경제를 높이기 위해 무거운 재무 자극이있는 자유 시장 기업의 조합 인 그의 인기가 많은 ‘아베 노미 믹스’와 경제적 측면을 다루었 다. more news

이 전략은 성장 싹이 올라가기 위해 인플레이션을 최소 2 %로 늘리는 것이 었습니다. 전문가들은 아베 노미의 영향이 정권에서 예상 한

것만 큼 좋지 않다고 주장한다. 그러나 그것은 어느 정도 경제를 소생시킬 수 있었다. 그는 세계의 주요 권력을 끊임없이 구애함으로써 외교에서 일본의 정치 자본을 늘리려 고 노력했다.

바다의

그의 야망은 정치 피그미를 거인으로 바꾸는 것이 었습니다. 그러나 사무실에있는 동안 아베는 제 2 차 세계 대전의 타락한 군인들을위한

전쟁 기념관에서 공개적으로 경의를 표함으로써 많은 논란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 일본 학교 등의 자기 비판적 역사 교과서를 바꾸려는 그의 시도.

이 모든 것이 그의 보수적 인 방향을 향해 지적했다. 하이퍼 민족주의에 대한 안정성을 높이는 사회에서 아베는 조수에 대해 많은 잔물결을

만들었습니다. 그의 정권은 또한 네 포티 즘과 부패 혐의로 기소되었고, 그의 동료들은 뇌물을 취하고 공식 문서 (그가 공개적으로 사과 한)를 조작하고, 특히 초기에 코비드 -19 전염병을 효과적으로 다룰 수 없다는 비난을 받았다. 늦게 아베는 또한 서비스 세를 8 ~ 10 %로 인상 한 것으로 비난을 받았다.

그러므로 그의 사임 소식이 왔을 때 많은 사람들이 놀라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인도의 관점에서 볼 때, 아베의 임기는 아마도 인도 일본 관계,

특히 아베가 광범위하게 전파 한 인도와 일본 간의 경제 전략적 관계가 증가하는 가장 좋은시기 였을 것입니다.

아베는 인도와 일본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전략적 게임을 바꾸는 두 선수로 보았다. 2007 년에 그의 처녀 국가 방문에서 아베는 인도와 태평양 사이의“두 바다의 합류”를 요구함으로써 인도에 대한 전략적 야망을 선언했다.

그런 다음 2012 년에 Abe의 기사 아시아의 민주주의 안보 다이아몬드가 나왔는데, 그는 인도 일본 관계에서 더 큰 깊이를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