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누크빌에 대한 중국

시아누크빌에 대한 중국 투자에 대한 조사는 여전히 유휴 상태입니다.

시아누크빌로의 중국 투자 유입으로 인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한 달 전에 설립된 태스크포스는 불법

사업에 대한 단 한 건의 신고도 받지 않았고 어떤 집행 조치도 취하지 않았다. 한 관계자는 더 많은 투자를 방해합니다.

파워볼사이트 해안 지역의 관리들이 최근 중국 돈과 노동자의 홍수와 관련된 돈세탁,

불법 도박 및 인신매매 증가에 대해 몇 달 동안 불평했음에도 불구하고, 태스크포스를 이끌고 있는

프놈펜 상무부의 대변인 Long Kemvichet은 , 그의 사역은 태스크 포스가 발표 된 이후 비정규 외국 기업에 대한보고를받은 적이 없다고 말했다.

Kemvichet은 어제 “우리는 여전히 기업 운영을 연구하고 우리 법률에 기반한 새로운 메커니즘을 찾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어떤 조치를 취할 것인지에 대해서는 지금 당장은 언급할 수 없습니다.”

전담반은 지난달 말 프레아 시아누크(Preah Sihanouk) 주지사 윤민(Yun Min)이 사르 켕(Sar Kheng) 내무장관에게 자신의 지방에 대한 중국의 투자 문제를 강조하는 서한을 보낸 날 창설됐다.

그 편지는 캄보디아 사업주들과 시아누크빌에 들어오는 많은 중국인 투자자들 사이에 긴장이 고조된 후 나온 것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민씨는 어제 “도내 외국인투자가 유입되면서 외국인 영세기업도 늘어나 우리 국내 사업자들과 경쟁하게 됐다”고 말했다. “지금 워킹그룹은 앞으로 [현지 기업들]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시아누크빌에 대한 중국

노동, 관광 및 상업 부문의 장들이 태스크포스에 참여하고 있지만 해당 부서의 관리들은

아직 중국 투자를 주제로 하는 모든 관련 부처 회의에 참석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주 상무부 국장인 Prom Socheavanda는 자신의 부서가 기존 법률을 시행하고 있지만 미래의 외국인 투자를 위태롭게 할 위험 때문에 즉각적인 조치를 취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Socheavanda는 “현재로서는 더 많은 투자자를 유치하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심각한 조치를 취하거나 외국 기업을 단속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조치를 취하면 모든 사람의 이익에 영향을 미치므로 법률 및 세금 납부를 준수하도록 권장합니다.”

Socheavanda는 또한 태스크 포스가 아직 단일 그룹으로 만나지 않았지만 향후 불특정 날짜에 만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Preah Sihanouk의 노동부 국장인 Yow Khemara는 상무부와의 회의에 참석했으며 노동 허가를 확인하고 노동법을 준수하는지 확인하는 데 집중하기로 합의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그러나 그의 부서는 태스크 포스가 발표 된 이후로 허가되지 않은 외국인 노동자에 대해 체포 한 적이 없다고 덧붙였다.

화요일 프놈펜에서 열린 이민국 회의에서 관리들은 외국인 근로자(대부분 중국인)가 세금이나 수수료를 내지 않아 정부가 작년에 2,300만 달러의 수입을 잃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