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만장자 EU 목표

억만장자

그들이 전쟁을 지지하든 말든, 러시아 억만장자 등 뒤에 EU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절반은 우크라이나 침공이 끝나길 바란다고 말했지만 러시아의 가장 부유한 개인 6명에 대한 제재를 채택하려는 유럽연합의 움직임은 계속되는 공격 속에서 러시아 엘리트들이 처한 위태로운 위치를 강조합니다.

부과된 제한은 러시아의 부유하고 자산을 동결하고 여행 금지 및 거래 규제를 시행하는 것에 대해 아직까지 가장 전면적인 것 중 일부입니다.
EU는 이미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사람들을 금융 시스템과 세계 경제에서 격리시키려고 하기 때문에
더 많은 과두 정치인을 처벌하기 위한 추가 조치를 시행하고 있다고 이 계획에 정통한 사람들이 말했습니다.

슬롯 분양

전략 및 국제 연구 센터의 유럽, 러시아, 유라시아 프로그램 펠로우인 앤드류 로센은
“최고층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것으로 인식되는 사람은 누구나 심각한 평판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 세계 일부 도시에서 그들이 사업을 하고 사회에 참여하는 것이 더 어려울 것입니다.”

일부 러시아 억만장자 들은 급변하는 지정학적 긴장을 헤쳐나가기 위해 미세한 선을 긋고 있습니다.

EU의 제재 대상 중 한 명인 우크라이나 태생의 미하일 프리드만(Mikhail Fridman)은 금요일 자신이 룩셈부르크에 본사를 둔 투자 회사인 레터원(LetterOne)의 직원들에게 보낸 서한에서 전쟁을 “비극”이라고 불렀다. 제재. 그는 “유혈 사태”의 종식을 촉구했습니다.

한편, 러시아 최대 철강업체 중 하나인 알렉세이 모르다쇼프는 “우크라이나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은 두 형제적 국가에 비극”이라며 “이 갈등을 해결하고 유혈 사태를 막을 방법을 찾아야 한다”고 촉구했다. 러시아 통신사 TASS에

러시아 기업의 지분과 전 세계의 광범위한 부동산 보유와 함께 많은 과두 정치인들도 축구장 크기의 요트와 개인 제트기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영국은 지난주 모든 러시아 민간 항공기를 자국 영공에서 금지하고
항구에 러시아와 연결된 사람이나 제재를 받은 개인이 소유, 통제, 전세 또는 운영한다고 생각되는 선박을 차단하도록 지시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자산을 압수하려는 시도는 법률이 관할권마다 다르고
많은 러시아의 초부유층이 지주 회사와 역외 기업을 통해 소유물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어려울 수 있습니다.

뉴스기사

한편, 미국은 미국 기업이 러시아 중앙은행과 거래하는 것을 차단하고 러시아의 주요 금융 기관이 유럽 동맹국과 협력하여 SWIFT 메시징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을 막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억만장자 역사적으로 중립적인 스위스는 월요일 자산 동결을 포함해 러시아에 대한 EU 제재를 채택한다고 밝혔다.

다음은 EU의 제재를 받은 6명의 재벌로 총 자산이 600억 달러(820억 달러) 이상입니다.

알렉세이 모르다쇼프
모르다쇼프(56)는 러시아 최대 철강업체 세베르스탈의 최대주주이자 금 생산업체인 노드골드(Nordgold)와 독일 여행사 TUI의 주요 지분을 장악하고 있다.

Mordashov는 1996년 31세의 나이로 Severstal의 CEO가 되었으며 근로자 주식을 사기 위해 만든 두 개의 투자 기금을 사용하여 회사의 과반수 지분을 축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