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에 따르면 임산부의 60%는 미량

연구에 따르면 임산부의 60%는 미량 영양소가 부족합니다.
보건부(MoH)는 임산부와 신생아의 60% 이상이 미량 영양소가 부족하다는 보고를 받은 후 임산부를 위해 철-엽산을 다중 미량 영양소 보충(MMS)으로 대체하는 것을 고려합니다.

연구에

“비타민 D 결핍은 캄보디아 여성의 31%에 영향을 미치는 중등도의 공중 보건 문제이기도 합니다.

캄보디아 여성의 46%도 빈혈이 있다”고 덧붙였다.

그녀는 미량 영양소가 부족한 임산부와 유아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보건부가 비정부 조직과 함께 엽산을 구리와 같은 다양한 미량 영양소로 대체하는 파일럿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산화물), 셀레늄(아셀렌산나트륨), 요오드(요오드화칼륨),

비타민 B12(시아노코발라민) 등,

그녀는 어제 Hamawari 호텔에서 프로젝트에 대해 자세히 논의한 워크샵에서 연설하면서 임산부를

위한 철분 엽산 보충제(IFAS)에서 MMS로 전환하는 것을 고려할 충분한 증거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연구에

먹튀몰 “MMS가 IFAS에 비해 사산, 저체중 및 초저체중 출생아, 재태 연령에 적합한 소형 출생 및 조산의 위험을 줄이는 데 IFAS에 비해 상당한 이점이 있음을 보여주는 전 세계의 많은 연구가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규모를 확장하기 전에 우리는 적용 범위, 준수 및 임산부에 대한 부작용 및 효능과 같은 기타 지표를 평가하기 위한 파일럿 프로젝트를 수행해야 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MoH가 Kampong Thom 지방의 대부분의 임산부에게 미량 영양소가 부족하기 때문에 Kampong Thom 지방의 여성들을 대상으로 시범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2022년 7월부터 2024년 6월까지 캄보디아 임산부의 최적 MMS 소비에

영향을 미치는 다단계 요인을 평가했다”고 말했다.
“이 연구는 20개 보건소에서 임산부를 포함하여 무작위로 745명의 참가자를 선발할 것입니다.

IFAS 그룹의 임산부는 캄보디아 가이드라인에 따라 IFAS 90정을, MMS 그룹의 임산부는 MMS 180정을 받게 된다”고 덧붙였다.

“이 연구의 주요 결과는 사용자 수용성 및 의도한 대로(임신 중 180정) MMS에 대한 사용자 순응도와 관련된 요소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임산부의 미량 영양소 결핍은 임신과 수유 중에 필요한 영양소 요구량이 증가하기 때문에 주요 공중 보건 문제라고 지적했습니다.

“임신 중 미량 영양소 결핍은 산모의 빈혈, 산모 및 주산기 사망률, 저체중아 출산(LBW), 조산, more news

자궁 내 성장 지연, 면역 반응 변화 및 신생아의 인지 결핍과 같은 건강에 좋지 않은 결과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는 말했다.

UNICEF(유엔 어린이 기금)의 건강 및 영양 전문가인 Selamawit Negash는 가속화를 목표로 하는 캄보디아

낭비 예방 및 치료를 위한 국가 로드맵에서 MMS가 임산부에게 우선 순위가 부여되었기 때문에 유니세프는

MMS 파일럿 프로젝트를 매우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저체중아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