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방 판사 8피트 내에서 경찰 촬영에

연방 판사, 8피트 내에서 경찰 촬영에 애리조나 금지령 중단

애리조나의 한 연방 판사는 현재로서는 근거리에서

경찰을 촬영하는 사람들을 금지하는 새로운 주법의 시행을 중단하고 아이디어를 변호하려는 기관에 대해 1주일 기한을 설정했습니다.

연방 판사

판사는 금요일 수정헌법 제1조 보호를 위반한다고 주장한 애리조나 공화국을 포함한 언론 기관의 편을 들었습니다.

하원 법안 2319는 이달 말에 발효될 예정이었지만, 이 판결은 “애리조나 언론인들은 이 법안이 24일 발효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언론을 위해 주장한 워싱턴 D.C.의 변호사 매튜 켈리(Matthew Kelley)가 썼습니다. 원고.

미 지방법원 판사인 존 투치(John Tuchi)는 이 법이 엄격한 조사에 실패한 내용 기반의 발언 제한을 의미한다고 지적하면서 미디어 그룹이

“본론에 따라 성공할 가능성이 있다”고 결정했다고 Kelley가 말했습니다.

Doug Ducey 주지사는 7월 6일 법안에 서명하여 애리조나인이 8피트 내에서 경찰 활동을 비디오로 녹화하는 것을 불법으로 만들었습니다.

위반자는 경범죄 혐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면면에서 이 법안은 언론의 자유에 대해 경찰의 안전을 위협했습니다. 이 법안은 종종 시위대가 찍은 경찰의 위법 행위에 대한 세간의 이목을

끄는 일련의 녹음을 계기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법안을 지지하는 사람들은 방해 행위를 방지하기 위해 필요하다고 말했고 반대자들은 경찰에 대한 책임을 묻는 데만 방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전직 경찰관이었던 주 하원의원 John Kavanaugh는 경찰관들이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경찰과의 상호작용에 완충 장치를 만들기 위해 지난 세션에 법안 초안을 작성하고 후원했습니다.

연방 판사

토토 광고 대행 그는 “경찰이 체포하거나 다른 집행을 하는 데 1-2피트 이내로 접근하기 때문에 주의가 산만해지고 위험해지기 때문에 그들에게 약간의 위안을 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 법은 공공장소에서 공무원을 녹음할 수 있는 수정헌법 1조의 권리를 침해하고 있으며, 캐버노의 법안은 그렇게 할 정당한

이유를 제공하지 못했다고 애리조나주 미국 시민 자유 연합(American Civil Liberties Union of Arizona)의 법률 이사이자 변호사 중 한 명인 Jared Keenan이 말했습니다. 사건에 연루되었습니다.

“문제는 이론상 법 집행에 대한 실제 간섭을 방지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법률이 이미 책에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법은 경찰관을 방해하는 것을 범죄로 규정하지 않았습니다. 8피트 이내의 경찰관을 녹화하는 행위만을 범죄로 규정했습니다.”

금요일의 판결은 단지 예비일 뿐입니다. Tuchi는 법을 변호하고자 하는 모든 관리들에게 그렇게 할 기회가 제공되도록 하는 것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Kelley는 말했습니다. Tuchi는 9월 16일 금요일까지 법을 변호하고 싶은 사람이 개입할 수 있도록 마감일을 정했습니다.

법을 변호할 사람이 없다
Keenan은 금지 명령은 판사가 영구적으로 만들지 또는 법률이 합헌이라고 결정할 때까지 유지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누군가가 새로운 법을 방어하기 위해 나섰는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AZ 미러는 애리조나 주 법무장관, 마리코파 카운티 검사, 마리코파 카운티 보안관 사무소가 모두 소송의 피고로 지명되어 법적 방어를

거부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그들은 그렇게 할 “적절한 기관”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Keenan은 “피고 중 누구도 법을 변호할 의사가 없었다는 사실이 조금 놀랍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