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회에 대한 원주민 목소리를 위한 계획에

의회에 대한 원주민 목소리를 위한 계획에 대한 호주의 분열

의회에 대한

시드니 —
토토 홍보 사이트 호주는 토착민의 목소리를 정치에 합법화하기 위해 국민투표를 실시할 계획이다. 운동가들은 이것이 뿌리 깊은

불평등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주장하지만 모든 사람이 확신하는 것은 아닙니다.

최근에 선출된 호주 노동당 정부는 원주민을 인정하도록 헌법을 변경하고자 합니다. 또한 의회에 이른바 원주민의

목소리(Indigenous Voice)를 추가하여 그들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에 대해 그들과의 협의를 의무화할 계획입니다.

호주 헌법은 국민투표나 국민투표를 통해서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노동당은 원주민을 돕기 위해 제안된 개혁에 대해 세간의 이목을 끄는 국제적 지원을 요청했습니다.

미국에서 사회 정의 캠페인으로 유명한 전 미국 농구 스타 샤킬 오닐은 지난 주말 캔버라에 있었고 노동당의 계획을 홍보하는

비디오에 출연하기로 동의했습니다.

국민투표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원주민 커뮤니티 리더인 Eddie Synot는 이제 원주민이 공식적으로 인정될 때라고 말했습니다.

의회에 대한

“우리가 지금 다루고 있는 것은 인정의 상징적인 부분과 원주민의 정당한 위치가 있다는 일종의 첫 번째 원칙의 아이디어입니다.

그러나 또한 이 기본적이고 단순한 생각은 토착민들이 특정한 문제를 가지고 있으며 토착민으로서의 권리가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는 결정에 대해 우리의 목소리를 들어야 합니다.”라고 Synot가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 계획에는 보편적인 지원이 없습니다. 연방 의원인 녹색당 상원의원 Lidia Thorpe를 비롯한 일부 원주민 지도자들은

국민 투표를 실시하는 데 사용된 기금을 원주민 커뮤니티에 더 잘 사용할 수 있다고 말하면서 “돈 낭비”라고 말했습니다.

비평가들은 의회에 대한 원주민의 목소리가 원주민 공동체가 직면한 위기에 대한 해답이 아니라고 주장해 왔습니다.

야당인 국민당(Nationals Party)의 데이비드 리틀프라우드(David Littleproud) 대표도 계획의 세부 사항이 부족하다는 점을 우려하고 있다.

그는 “우리는 투표할 세부 사항이 없으며 모든 호주인이 처음부터 시작하고 이 정책 영역이 좋은 의도로 가득 차 있다고

생각하지만 격차를 좁히기 위한 다이얼을 바꾸는 측면에서는 거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원주민과 다른 호주인의 건강과 복지에는 여전히 큰 격차가 있습니다. 그들의 기대 수명은 최대 10년까지 단축되며 불균형적으로

높은 비율의 빈곤, 실업 및 투옥에 시달립니다. More News

커뮤니티 지도자들은 또한 형사 사법 및 법 집행 시스템이 체계적으로 인종 차별적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월요일 중부 호주에서 경찰의 총에 맞아 숨진 원주민 십대의 죽음에 대한 조사가 시작되었습니다. 경찰관은 3월 살인 혐의로

무죄를 선고받았지만, 운동가들은 검시관에게 외딴 원주민 정착촌에서 경찰이 과도한 무력을 행사한 혐의를 조사할 것을 요청하고 있다.

1901년에 발효된 호주 헌법은 일부 기록에 따르면 65,000년 동안 그곳에 살았던 원주민을 지칭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