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조도 사진

저조도 사진

야간 및 저조도 사진
해가 뜨기 전이나 지고 나서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없다는 불문율이 있는 것 같습니다.
결국, “빛이 없다면” 왜 귀찮게 합니까? 그러나 그 어떤 것도 진실에서 멀어질 수 없습니다.

파워볼 중계 화면

저조도와 야간 사진은 특별한 문제를 안고 있지만, 그 중 최소한 삼각대를 사용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물론 정확한 선명도를 기록하고 싶다는 가정 하에).
그러나 야간이나 새벽의 저조도에서 촬영하는 데 있어 가장 큰 장애물은 자기 훈련의 영역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녁 식사 시간입니다”(샌드위치 포장). “영화보러가고싶어”(DVD나오면대여);
“나는 아침형 인간이 아니다”(전날 잠자리에 들지 않는다);
“혼자이고 안전하지 않습니다”(카메라 클럽에 가입하고 동료 사진 작가와 외출);
“나는 삼각대가 없어요”(하나 사세요!).

매력적인 이미지를 기록하는 것이 목표라면(그렇게 되어야 합니다) 야간 및 저조도 사진 매력적인 이미지가 풍부한 두 영역입니다.

야간 및 저조도 사진 보상은 희생보다 훨씬 큽니다.

주제를 선택하고 나면 남은 문제는 그것을 노출하는 방법뿐입니다. 오늘날의 카메라와 고감도 라이트 미터의 정교함 덕분에 가장 어두운 곳에서도 정확한 노출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진가들은 혼란스러워합니다.

얼마나 오래 노출되어야 합니까? 필터를 사용해야 하나요?” 몇 년 동안 미터 판독 값을 가져오면서 하늘에서 미터 판독 값을 가져오는 것보다 더 좋거나 더 일관된 것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내가 역광, 전면 조명, 측광, 일출 또는 일몰을 촬영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적용됩니다(Sky Brothers가 가장 인기 있는 사람입니다).

훌륭한 스토리텔링 피사계 심도를 원하면 렌즈(즉, 스토리텔링을 위한 광각 렌즈)를 f/16 또는 f/22로 설정하고 카메라를 장면 위의 하늘로 올리고 정확한 노출, 구도를 다시 잡은 다음 셔터를 누르십시오.

삼각대의 중요성
삼각대는 언제 사용해야 하나요? 정확한 선명도를 원하거나 장노출을 촬영하고 장면에서 움직임을 전달하고 싶을 때 저는 항상 삼각대를 사용합니다.

헤드라인기사

다음 기능은 모든 삼각대에 필수입니다. 먼저 삼각대 헤드: 카메라의 대부분과 렌즈 무게를 지탱하기 때문에 가장 중요합니다. 다양한 스타일의 삼각대 헤드를 볼 때 가장 무거운 카메라와 렌즈 조합을 테스트로 각 헤드에 장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카메라와 렌즈를 고정한 후 약간 흔들리거나 처지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다면 훨씬 더 튼튼한 머리가 필요합니다. 다음으로, 삼각대 헤드가 핸들을 간단히 돌려 수평 형식에서 수직 형식으로 전환하는 기능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삼각대 헤드를 수평과 수직 사이의 각도로 잠글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삼각대 헤드가 퀵 릴리스를 제공합니까? 일부 삼각대는 나사산 나사를 사용하여 삼각대 헤드에 카메라와 렌즈를 직접 장착해야 합니다.

반면에 퀵 릴리스는 카메라 본체에 부착하는 금속 또는 플라스틱 판입니다. 그런 다음 간단한 잠금 장치를 통해 카메라와 플레이트를 헤드에 고정합니다. 카메라와 렌즈를 분리하려면 잠금 장치를 살짝 밀고 카메라와 렌즈를 삼각대에서 들어 올리기만 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