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동으로 만들고 은과 구리

청동으로 만든 7세기 조각상

청동으로

역사가 William Darlymple은 MAP과 같은 사립 박물관은 정부가 문화를 “종종 잘못 관리하는” 방법을
고려할 때 긍정적인 전망을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게다가 인도의 미술사는 유럽에 비하면 매우 불명확합니다.”라고 그는 덧붙입니다. “좋은 대학 도서관에
접근할 수 없는 사람이 이용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정보는 거의 없습니다.”

디지털 백과사전과 같은 대체 박물관 제작 방식은 부유한 후원자에 의존하지 않고도 예술이 번성할 수
있다는 희망을 제공하여 강력한 후원자가 없는 예술가에게 기회를 증가시킵니다.

“인도 문화에 크게 공헌한 수많은 예술가들이 있습니다.”라고 Sawant는 말합니다. “하지만 그들의 역사는 지도에 표시되지 않았으며 작업도 문서화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제 그들은 완전히 사라질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그러나 MAP Academy는 다른, 보다 포괄적인 이야기를 전하고자 합니다.

청동으로

Gaskell 씨는 문화적인 고위급 테이블에

자리가 주어지지 않은 덜 알려진 인도 예술가들을 조명하기 위해 열심히 일했다고 말했습니다.

그 결과 흥미롭고 교육적인 조합이 탄생했습니다. 우리는 Mughal 미니어처에서 발견되는 세련미와 Rajasthani 그림의 평평한 구성에 숨겨진 광채에 대해 배웁니다. 그와 함께 인도 중부에서 볼 수 있는 벽화 전통인 Pithora 예술의 활력을 발견합니다.

유럽의 자연주의와 본질적으로 인도적인 따뜻함을 융합시킨 Zain ud-Din의 독창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인도 원주민 그룹인 Bhils에서 처음으로 종이에 그림을 그린 Bhuri Bai의 생생한 어휘도 있습니다. 18세기
화가 나인숙이 상상한 신과 신도의 대조적인 세계.

정보는 선형적인 역사와 연결되어 있지 않으므로 단순히 한 기간에서 다른 기간으로 건너뛰는 것이 아니라 세부 사항으로 뛰어들 수 있습니다.

Gaskell은 모든 것이 서로 연결되어 있지만 여가 시간에 이러한 연결을 탐색하는 것은 독자에게 맡겨진 “토끼굴과 비슷합니다”라고 말합니다.

백과사전은 또한 직물 섹션에 많은 공간을 할애합니다. Gaskell은 아이디어가 모든 지역의 예술가들을 포괄할 뿐만 아니라 예술 담론에서 회화와 조각의 전통적인 지배를 경시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 과정에서 재미있는 이야기를 많이 발견했습니다. 그는 화상 통화 중에 좋아하는 한 명을 내레이션합니다.

“양 나무에 대해 알고 있습니까?”

그는 인도에서 생산되어 수출된 목화를 어린 양을 가진 나무에서 자란다는 수세기 전의 유럽 신화를 언급한다고 설명합니다.

“사람들은 유럽 사본에 실제로 이것을 묘사한 삽화가 있을 정도로 매료되었습니다!” 그는 말한다.

Gaskell은 “유럽 중심적 규범에 따르면 예술은 특정 문화권에서 특정 유형의 예술가에 의해서만 생산된 부유한 왕과 통치자의 주제라는 인상을 받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이 나라에는 살아있는 전통, 시골 예술 형식, 지역 예술가가 너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