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도로 계속 청소 최대 10cm 더 많은 눈 내릴 것 예상

토론토 도로 아직 쟁기질하지 않은 보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일부 주민들

토론토는 지난주 폭풍우로 계속해서 눈이 내리면서 또 다른 폭설에 대처하고 있습니다.

캐나다 환경청(Environment Canada)은 겨울 날씨 여행 주의보가 발효 중이며 월요일 밤까지 5~10cm가 예상된다고 밝혔습니다.

기상 조건이 좋지 않으면 도시를 돌아다니기가 어려울 수 있으며 운전자는 주의보에 따라 시야가 줄어들 것으로 예상해야 합니다.
연방 기상청은 피크 시간에 시간당 1~2cm가 떨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캐나다 환경청(Environment Canada)은 권고에서 “온타리오 호수 위로 남서풍이 불면 특히 호숫가에 가까운 지역의 강설량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파워볼

이 경고는 1월 17일에 도시를 강타한 폭풍이 주요 교통 및 운전 지연을 일으킨 지 일주일 후에 나온 것입니다.

시 공무원에 따르면 일요일까지 승무원들은 토론토 도로에서 1,700만 킬로그램 이상의 눈을 제거했습니다.
토론토 시 보도 자료에 따르면 지난주 폭풍으로 인한 정화 작업은 며칠 더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관계자들은 승무원들이 현재 눈이 내릴 공간이 제한된 지역을 치우는 데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Scarborough 및 North York과 같이 “넓은 대로”가 있는 일부 지역은 현재 눈을 유지하기에 “충분한 용량”이 있기 때문에 기다려야 할 것이라고 이 보도자료는 밝혔습니다.

토론토 도로 청소

그러나 일부 토론토 주민들은 아직 정리되지 않은 지역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스카보로 남서부에서 Katherine Hoy는 보도에서 걸을 수 없었기 때문에 월요일 아침에 아이들을 학교에 데려다주기 위해 Uber에 전화를 걸어야 했습니다.

Hoy는 CBC News와의 인터뷰에서 “유모차를 탄 사람이나 장애가 있는 사람 또는 어린 자녀가 있는 사람은 절대 지나갈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적어도 한 시의원은 더 빠른 제설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눈 예상 토론토 도로

“토론토 시가 거대한 눈보라 이후 곧 눈을 치우는 문제로 어려움을 겪었던 것은 이해할 만합니다. 그러나 이제 일주일이 지났고 우리 시 전역의 많은 지역 도로가 제설되지 않았고 너무 많은 인도가 여전히 통행할 수 없었습니다.”라고 Coun이 말했습니다. 토론토 세인트루이스 12병드를 대표하는 Josh Matlow는 폴은 트위터에서 말했다.

Matlow는 John Tory 시장과 시의 교통 서비스 관리자에게 “이웃을 청소할 수 있는 즉각적인 전략을 요청”하고 향후 서비스 수준을 높일 계획을 요청하는 서한을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Matlow는 “이는 토론토의 모든 이웃에 영향을 미칩니다. 우리 도시는 모두가 안전하고 접근할 수 있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최근 기사 보기

눈보라는 토론토 주변의 사업주에게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West Queen West 비즈니스 개선 영역의 전무이사인 Robert Sysak은 힘든 한 주였다고 말했습니다.

시삭은 CBC 뉴스에 “시가 도로에서 눈을 치우지 못했기 때문에 눈을 둘 곳이 없었다”고 말했다.

Sysak은 아무도 눈으로 덮인 인도를 걷는 위험을 감수하고 싶어하지 않았기 때문에 자신의 지역에 있는 일부 식당 주인이 지난 주에 테이크아웃을 위해 문을 열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마치 아이스링크 같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