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cil Rhodes: 옥스포드 대학 동상 제거 요구 갱신

Cecil Rhodes: 옥스포드 대학 동상 제거 요구 갱신

제국주의자 세실 로즈의 동상에 반대하는 운동가들은 옥스퍼드 대학교가 “제도적 인종차별 문제를 해결하는 데 실패했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학생 단체들 사이에서 “Rhodes Must Fall” 캠페인은 대학에 동상을 제거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시위대는 Black Lives Matter 운동의 일환으로 도시의 번화가에서 인물 앞에서 시위할 것입니다.

BBC는 Oxford University와 Oriel College에 논평을 요청했습니다.

17세기 노예 무역상이었던 에드워드 콜스턴(Edward Colston)의 동상이 일요일 브리스톨(Bristol)에서 무너진 후 오리엘 칼리지

(Oriel College)에서 로즈 동상을 제거하라는 요구가 다시 불붙었습니다.

운동가들은 19세기 남아프리카의 사업가이자 정치가인 로즈가 백인 우월주의를 대표하며 식민주의와 인종차별에 휩싸여 있다고

Cecil Rhodes

토토사이트 오랫동안 주장해 왔습니다.

Oriel College는 2016년 High Street의 동상을 제거하지 않기로 결정했으며 그 그림은 “역사의 복잡성과 식민주의의 유산을 상기시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운동의 요구는 충족되었고… 대학의 고위 구성원들은 우려를 계속해서 기각하고 있습니다.” 이전 시위 이후 4년.

그들은 “노예제와 제국주의의 혜택을 받은 많은 대학과 대학 기관들이 배상을 시도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로즈 머스트 폴(Rhodes Must Fall) 운동가인 페미 닐랜더(Femi Nylander)는 대학이 흑인 학생들에게 한 약속이 “교과과정, 접근 및

대표성에 대해 실현된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Cecil Rhodes

부총장인 Louise Richardson 교수에게 보내는 편지는 “반인종차별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대학이 동의하기를 희망하는” 5단계 캠페인의

개요를 설명합니다. Rhodes Must Fall 캠페인은 Rhodes 동상이 제거된 남아프리카에서 시작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의 견해가 대학의

“포괄적인 문화”와 양립할 수 없다고 주장하는 운동가들에 의해 옥스포드에서 채택되었습니다.

Rhodes는 1870년대에 Oxford의 학생이자 Oriel College의 회원이었습니다. 그는 1902년 사망하면서 대학에 돈을 남겼습니다.

그의 이름으로 된 장학금 프로그램은 8,000명 이상의 해외 유학생들에게 수여되었습니다. 옥스포드 대학의 한 대학은 영국 제국주의자

세실 로즈의 동상을 제거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운동가들은 19세기 남아프리카의 사업가이자 정치가인 로즈가 백인 우월주의를 대표한다고 주장하며 동상을 철거하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Oriel College의 결정을 “터무니없고 부정직하고 냉소적”이라고 묘사했으며 이에 맞서 싸울 것을 맹세했습니다.

대학은 지난달 상담을 시작했고 “압도적인” 반응은 로즈가 남아 있어야 한다는 것이었다고 말했다.

그 동상은 역사의 복잡성과 식민주의의 유산을 상기시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캠페인 단체인 로즈 머스트 폴(Rhodes Must Fall)은 성명에서 “최근의 이러한 움직임은 터무니없고 부정직하며 냉소적이다.

“이것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노력을 배가하고 주말에 모여 다음 조치를 논의할 것입니다.”

대학의 결정은 이달 초 옥스퍼드 연합 토론회가 동상 제거에 대해 245 대 212로 투표한 후 나온 것입니다.

Rhodes Must Fall 캠페인은 Rhodes 동상이 제거된 남아프리카에서 시작되었으며 그의 견해가 대학의 “포괄적인 문화”와 양립할

수 없다고 주장하는 운동가들에 의해 옥스포드에서 채택되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