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7은 미사일이 쇼핑 센터를 공격함에 따라

G7은 미사일이 쇼핑 센터를 공격함에 따라 우크라이나에 대한 확고한 지원을 약속합니다
크레멘추크: 러시아 미사일이 월요일(6월 27일) 우크라이나 중부의 혼잡한 쇼핑몰을 공격했다고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이 말했습니다. “.

G7은 미사일이

파워볼 픽스터 Zelenskyy는 Telegram에 키예프 남동쪽 Kremenchuk시의 쇼핑몰에 두 개의 러시아 미사일이 충돌했을 때 1,0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안에 있었다고 썼습니다.

코인파워볼 최소 13명이 사망하고 50명이 부상했다고 우크라이나 관리들이 밝혔다. 구조대원들은 생존자를 위해 망가진 금속과 잔해 사이를 트롤링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저녁 비디오 연설에서 “우발적인 공격이 아니다. 러시아가 이 쇼핑센터를 정확히 공격한 것”이라고 말했다.

사망자가 늘어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more news

러시아는 유엔과 우크라이나의 서방 동맹국들이 규탄한 이번 공격에 대해 논평하지 않았다.

그러나 드미트리 폴리안스키(Dmitry Polyanskiy) 유엔 주재 부대사는 6월 28~30일 나토 군사동맹 정상회담을 앞두고 우크라이나가 이 사건을 동정을 얻기 위해 이용했다고 비난했다.

폴리안스키는 트위터에 “국방부가 무슨 말을 할지 기다려야 하지만 이미 눈에 띄는 불일치가 너무 많다”고 말했다.

Kremenchuk에서 밤이 되자 소방관과 군인들은 수색을 계속하기 위해 조명과 발전기를 가져왔습니다.

일부는 눈물을 흘리고 손으로 입을 가리고 있는 가족들이 구조 대원들이 기지를 마련한 길 건너편 호텔에 줄을 섰다.

G7은 미사일이

24세의 Kiril Zhebolovsky는 Comfy 전자제품 매장에서 일하던 22세의 친구 Ruslan을 찾고 있었는데 폭발 이후 소식이 없었습니다.
“우리는 그에게 전화를 걸어 메시지를 보냈지만 아무 것도 없었다”고 그는 말했다.

그는 친구가 발견될 경우를 대비해 구조대원들에게 자신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남겼다.

스테판 두자릭 유엔 대변인은 이번 공격이 “개탄스럽다”고 말했다.

독일에서 열리는 연례 정상회담을 위해 모인 주요 7개 민주주의 그룹의 지도자들은 그들이 “가증스러운” 공격이라고 부르는 것을 규탄했습니다.

그들은 독일 정부 대변인이 트위터에 올린 공동 성명에서 “우리는 이 잔인한 공격의 무고한 희생자들을 애도하는 우크라이나와 함께 한다”고 적었다.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책임자에게 책임을 물을 것”

전장의 다른 곳에서 우크라이나는 몇 주 동안의 포격과 시가전 끝에 지금은 폐허가 된 시에비에로도네츠크를 잃은 후 또 다른 힘든

하루를 견뎌냈습니다.

러시아 포병이 시베르스키 도네츠 강을 건너 쌍둥이인 리시찬스크를 강타하고 있었습니다.

리시찬스크는 러시아 군대가 전쟁 초기에 수도 키예프를 탈환하지 못한 후 크렘린의 주요 목표인 동부 루한스크 지방에서 여전히

우크라이나가 보유하고 있는 마지막 대도시입니다.
세르히 가이다이 지역 주지사는 월요일 러시아가 리시찬스크에서 미사일 공격으로 8명이 사망하고 21명이 부상했다고 말했다. 즉각적인 러시아 논평은 없었다.

우크라이나 군은 러시아군이 남쪽에서 리시찬스크를 차단하려 하고 있다고 말했다. 로이터는 모스크바의 군대가 이미 도시에 진입했다는 러시아의 보고를 확인할 수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