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losi의 대만 방문에 대해 중국 소셜

Pelosi의 대만 방문에 대해 중국 소셜 미디어에서 애국심 폭발

베이징 (로이터) – 낸시 펠로시 미 하원의장이 화요일 늦게 대만에

도착하는 모습은 정부의 보다 적극적인 대응을 원하는 많은 중국 본토 인터넷 사용자들에게 너무 큰 충격이었습니다.

Pelosi의 대만

파워볼사이트 모음 블로거 Xiaoyuantoutiao는 수요일에 “어제 밤에 잠자리에 들었을 때 너무 화가 나서 잠을 잘 수 없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하지만 나를 화나게 하는 것은 온라인에서 ‘싸움을 시작하라’, ‘섬은 살려주되 섬의 사람들은 살려두지 말라’는 소리가 아니라…(그러나)

이 늙은 여자 악마, 그녀가 실제로 감히 온다는 것입니다!”

중국은 대만을 영토의 일부로 간주하고 대만을 통제하기 위해 무력 사용을 포기한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대만은 중국의 주권 주장을 거부하고

중국 국민만이 섬의 미래를 결정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중국 웨이보(Weibo) 마이크로블로그에는 “조국통일을 실현하겠다는 결의는 굳건하다”와 같은 펠로시 의장의 방문과 관련된 해시태그가

입소문을 타고 있다. 수요일까지 이러한 애국적인 해시태그 약 12개가 수십억 뷰를 기록했습니다.

일부 블로거는 펠로시 총리의 천박함을 즉각 대만 침공을 정당화하는 것으로 여겼고, 많은 사용자가 “중국은 하나뿐이다”라는 문구를 게시했다.

다른 사람들은 중국군이 비행기 착륙을 막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했어야 했다고 말했으며 수천 명의 사용자는 지난주 인민해방군 공식 계정이

게시한 바이러스성 웨이보 게시물을 조롱했습니다.

한 이용자는 “앞으로 파업을 준비하지 않는다면 이런 말을 해서 서민을 기만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25년 만에 최고 수준의 미국의 대만 방문이 주변 해역에서 폭발적인 군사 활동과 베이징 주재 미국 대사를 소환하고 여러 농산물 수입 중단을 선언함으로써 분노를 표명한 중국에 의해 맹렬히 규탄되었습니다. 대만에서.

Pelosi의 대만 방문에 대해 중국 소셜

대만에 대한 미국의 지원에 반대하는 것은 중국의 가장 중요한 외교 정책 문제 중 하나이며, 국영 중국 언론은 대중의 여론이 중국의 입장을 확고히 지지하도록 도왔습니다.

펠로시 여객기가 타이페이로 가는 여정을 추적하는 중국 국영 미디어의 실시간 스트리밍은 화요일에 2200만 명의 사용자가 시청했다.

그러나 Weibo는 그녀의 비행기가 착륙하기 전에 추락하여 Pelosi가 공항 활주로에 발을 디딘 전후 약 30분에서 1시간 동안 사용자를 어둠 속에 남겨두었습니다.

웨이보는 대만에서의 사건에 대해 언급하지 않고 수요일에 광대역 용량이 과도하게 확장되어 플랫폼이 추락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웨이보의 분노 수준은 여전히 ​​극에 달했고, 분노한 네티즌들은 대만과 미국에 대한 더 강력한 군사적, 경제적 대응책을 요구하며 절제하는 목소리를 훨씬 능가했습니다.

그러나 국내적 어려움과 중국에 대한 불리한 글로벌 정서에 직면하여 장기적인 인내를 촉구하는 사람들과 평화를 위한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한 유저는 “정말 전쟁이 일어난다면 중국은 고통을 감내할 것이고, 현재 세계 강대국은 중국 팀을 선택하지 않았으므로 우리는 아무런 도움도

받지 못할 것이다. 러시아와 마찬가지로 조금 외로운 전쟁이 될 것”이라고 썼다. .

우크라이나 전쟁 발발 이후 러시아에 대한 평화 요구와 비판을 검열한 웨이보는 펠로시 대통령의 방문에 대한 반응으로 민족주의적 열광의 폭발을 비판하는 해시태그를 홍보하지 않았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