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otRail은 서비스의 3분의 1을 축소할 계획

ScotRail은 서비스 조합의 입장

ScotRail은 서비스

ScotRail은임금 분쟁이 계속되는 동안 서비스의 최대 3분의 1을 도축할 계획으로 “산업 대학살”을 일으킬 수 있다고 노조가 경고했습니다.

철도노조 RMT는 새로 국유화된 사업자가 몇 달 동안 “열차 30% 감축”을 제안했다고 말했다.

Aslef 노조가 2.2% 임금 인상을 거부하고 파업 조치에 대해 투표한 운전자 부족으로 서비스가 타격을 입었습니다.

ScotRail은 향후 계획을 발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일요일에 약 300개의 서비스가 취소되었으며 새로운 시간표가 발표됨에 따라 월요일에도 수십 개의 서비스가 중단되었습니다.

열차 운전사 부족으로 취소 물결
ScotRail은 공공 소유로 돌아갑니다.
그러나 운전자 부족이 해결될 때까지 축소된 일정이 현재 적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RMT Scotland의 주최측인 Mick Hogg는 BBC Scotland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ScotRail은

“우리는 ScotRail의 제안을 받아들일 수 없으며

특히 전염병 기간 동안 기차 서비스를 계속 운영하는 것 이상으로 뛰어든 RMT 회원들에게 이 제안을 거부했습니다.

Aslef는 ScotRail의 제안을 1960년대 “비칭의 암흑기 이후” 철도 서비스에 대한 가장 큰 삭감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스코틀랜드 조직위원장 케빈 린지(Kevin Lindsay)는 “끔찍한 관리 부실과 충분한 운전자 모집 실패로 인해 철도가 해체되는
것을 가만히 지켜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스코틀랜드 정부가 열차 운행을 중단할 경우 자체 기후 목표를 약화시키고 COP26에서 철도의 미래 및 중요성과 관련하여
약속한 모든 약속을 깨뜨릴 것입니다.”

ScotRail은 문제가 계속되는 동안 “고객을 위한 더 큰 시간표 확실성과 신뢰성”을 제공하는 방법을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ScotRail 서비스 제공 이사인 David Simpson은 “운전기사 부족을 겪고 있어 일부 서비스가 취소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전염병 기간 동안 새로운 운전자 교육이 지연되기 때문에 ScotRail은 전체 시간표를 운영하기 위해 초과 근무하는 운전자에 의존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불행히도 Aslef가 파업을 선언한 이후로 상당수의 운전자들이 초과 근무나 휴식 시간에 근무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서비스 품질
ScotRail은 4월 1일부터 스코틀랜드 정부가 소유한 회사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전 사업자인 아벨리오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비판 속에 프랜차이즈를 조기에 종료했다.

Abellio에서 ScotRail은 서비스 수를 매일 2,400개 이상의 열차로 늘렸으며 이는 10년 전보다 9% 증가한 수치입니다.

2020년 3월 코로나19 팬데믹이 닥쳤을 때 승객 수가 95% 감소하면서 서비스가 급격히 떨어졌습니다.

ScotRail은 이번 달에 일일 서비스를 약 2,150개로 늘렸지만 지난 주말에 수백 건의 주말 기차 여행이 운전자 부족으로
인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