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von Chouinard Patagonia를 설립하고

Yvon Chouinard Patagonia를 설립하고 선물한 ‘실존하는 더트백’

Yvon Chouinard

토토사이트 자칭 장인이 등반가를 돕고 ‘즐거운’ 작업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아웃도어 의류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2017년 잡지 기사가 “정말, 정말 화가 났어요”라는 기사가 실린 산악 등반가인 Yvon Chouinard는 꺼려하는 사업가이자 아웃도어 의류 회사 Patagonia의 설립자가 되었습니다.

이 기사에서 Forbes는 Chouinard를 억만 장자로 선정하고 세계에서 가장 부유 한 사람들의 목록에 추가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90 부를 달성하는 백일몽, Chouinard에게 그것은 세상을 더 좋고 공정한 곳으로 만들기 위한 그의 인생의 사명에 실패했다는 표시였습니다.

포브스의 기사는 그가 거의 50년 전에 동료 등반가를 돕는 사명을 가지고 설립한 회사인 Patagonia를 기부할 방법을 찾는 여정을 시작하게 했습니다.

이번 주에 그는 기후 위기와 싸우기 위해 미래의 이익을 사용할 신탁에 Patagonia의 모든 주식을 양도한다고 발표하면서 그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지구는 이제 우리의 유일한 주주입니다.”라고 Chouinard(83세)는 직원과 고객에게 보내는 메시지에서 말했습니다

. “‘공개’가 아니라 ‘목적’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자연에서 가치를 추출해 투자자를 위한 부로 바꾸는

대신 파타고니아가 창출하는 부를 모든 부의 원천을 보호하는 데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회사를 양도하기로 한 자신의 결정에 대해 Chouinard는 New York Times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은행에 10억 달러가 없습니다. 나는 렉서스를 운전하지 않습니다.”

지붕에 서핑보드를 묶고 두들겨 맞은 스바루를 운전하는 Chouinard는 회사 매각이 “소수의 부자와 다수의 가난한 사람들로 끝나지 않는 새로운 형태의 자본주의에 영향을 미치기를 희망한다”고 말합니다. .

Yvon Chouinard

그는 사업가이지만 매우 우연한 일이며 설명자가 불쾌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언젠가 한 기자에게 이렇게 말했다.

와이오밍의 애로우헤드 산을 등반하는 여러 날 동안 잡지 외부에서 그는 “더트백”이라고 부르기를 선호했습니다.

당신은 억만장자가 될 수는 없다고 주장하는 기자의 도전에, 슈나르는 이 돈을 모두 줬고 그는 “저축 계좌도 없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것은 요점도 아닙니다.”라고 Chouinard는 계속 말했습니다. “흙수저가 되는 것은 개인의 재산이 아니라 철학의 문제입니다. 나는 실존적 쓰레기입니다.”

기자는 이를 포기하지 않고 슈나르가 “매우 성공적인 사업가”이며 “어디선가는 사업가가 되고 싶었을 것”이라고 거듭 말했다.

Chouinard는 다시 폭발했습니다: “절대! 내가 되고 싶었던 것은 오직 장인이었습니다.”

광고
그리고 그렇게 시작했습니다. 1957년에 그는 중고 석탄 화덕을 사서 캘리포니아 버뱅크에 있는 부모님의 뒷마당에 있는 닭장에 대장간을 차렸습니다.

그는 손으로 피톤을 만들었습니다. 등반가의 로프를 지지하기 위해 바위에 박은 금속 못이나 스파이크입니다.

피톤은 그의 친구들과 다른 등반가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는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그가 위조 할 수 있었기 때문에 또한 수익성이있었습니다.

시간당 2피톤을 구입하고 각각 $1.50(오늘날 약 $16에 해당)에 판매하여 Chouinard가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시간과 돈을 제공합니다.

“저는 종종 Chatsworth의 Stoney Point에서 반나절 동안 등반한 다음 Rincon까지 올라가서 저녁 잔을 들곤 했습니다.

[그리고] 해안에서 랍스터와 전복을 위해 프리다이빙을 한 후

Zuma와 카운티 라인”이라고 회고록 “Some Stories: Lessons from the Edge of Business and Sport”에 썼습니다. “거의 항상 랍스터 10마리와 전복 5마리로 제한했습니다.” More news